난 32강전 갔으면 좋겠는게 https://theqoo.net/ktalk/4256973373 무명의 더쿠 | 15:51 | 조회 수 70 이걸로 자영업자들 특히 치킨집 이런데 하루 반짝이라고 해도 장사 잘되니깐 물론 이제는 새벽이라서 좀 그렇긴한데 그러면 미리 호프집같은데 자리 잡는경우도 많지 않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