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고딩이어서 별 생각 없기도 했고 우리 가족만 투어에서 보러간다고 해서 인원 넘 작다고 취소당함 엄마아빠가 사비라도 들여서 가고 싶어햇는데 뭐 투어쪽에서 취소한 대신 다른 일정 넣어서... 결국 못봄 우리 엄마아빠 최고의 한이자 나도 나이먹고 나서 그때 얼마나 큰 기회를 놓쳤는지 ㅈㄴ 땅치고 후회함 시바아아알....
잡담 나 메시 바르샤 전성기때 볼 수 있는 기회 있었는데 하ㅠㅠ
6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