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축덕된지 오래지만 전술적인 부분 잘 모르기도 함
근데 보다보면 생각보다 많은 부분에서 커버가능하다는건 느낌
그게 약팀일수록 전술적인 부분에서 약속된 플레이를 하는게 중요하고
강팀은 개인기량으로도 때로 커버가능한거고
우리 코너킥 하고 프리킥 할 때 선수들 손들고 차는것도 다 정해진 전술 있어서 그러는거임
나도 축덕된지 오래지만 전술적인 부분 잘 모르기도 함
근데 보다보면 생각보다 많은 부분에서 커버가능하다는건 느낌
그게 약팀일수록 전술적인 부분에서 약속된 플레이를 하는게 중요하고
강팀은 개인기량으로도 때로 커버가능한거고
우리 코너킥 하고 프리킥 할 때 선수들 손들고 차는것도 다 정해진 전술 있어서 그러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