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누가 쓴 글 보고 공감한적 있는데
축구를 하는것도 보는것도 좋아하지만 그냥 그 축구 자체를 사랑하는듯..
그래서 생각보다 사람들이 월드컵에 대해 심드렁할때도 속상했고
오늘처럼 이런 결과에 그냥 단순하게 경기가 져서 슬픈게 아니라
국가대표들의 평가나 위상에 대해 슬퍼하고 그러는거 같음
참된 덕후야
전에 누가 쓴 글 보고 공감한적 있는데
축구를 하는것도 보는것도 좋아하지만 그냥 그 축구 자체를 사랑하는듯..
그래서 생각보다 사람들이 월드컵에 대해 심드렁할때도 속상했고
오늘처럼 이런 결과에 그냥 단순하게 경기가 져서 슬픈게 아니라
국가대표들의 평가나 위상에 대해 슬퍼하고 그러는거 같음
참된 덕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