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왜 빼냐고 욕먹으니까 벤치 시작해버리고 자기 감정이 더 중요해보여 욕먹으니까 없이 이겨서 반응 반대되게 만들고싶어서 그런거 뻔하자너
잡담 이렇게 기싸움하듯이 하는 감독은 ㄹㅇ 처음보는듯
10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수 왜 빼냐고 욕먹으니까 벤치 시작해버리고 자기 감정이 더 중요해보여 욕먹으니까 없이 이겨서 반응 반대되게 만들고싶어서 그런거 뻔하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