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되게 점잖은 스타일이잖아ㅋㅋㅋ 되게 돌려말하고
오늘 말투에 진짜 짜증이랑 답답함이 그정도로 묻어나오는걸 처음 봤음 왜 안움직이냐고 왜 박스에 안들어가냐고 지고 있는데 한골 더 먹는다고 뭐가 달라지냐 이러면서 감독이 뛰라고 말이라도 해야된다 그러더라
오늘 말투에 진짜 짜증이랑 답답함이 그정도로 묻어나오는걸 처음 봤음 왜 안움직이냐고 왜 박스에 안들어가냐고 지고 있는데 한골 더 먹는다고 뭐가 달라지냐 이러면서 감독이 뛰라고 말이라도 해야된다 그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