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밍아웃 이런거 아니고 그냥 하트해줘 이정도 하는것도 ㅂㄹ야?ㅜ 멤버들 지나갈때만 잠깐 내 가슴팍에 들고 있을까 하는데.....
잡담 콘서트 발롯코때 스케치북 명치높이로 드는것도 별로임..?
8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임밍아웃 이런거 아니고 그냥 하트해줘 이정도 하는것도 ㅂㄹ야?ㅜ 멤버들 지나갈때만 잠깐 내 가슴팍에 들고 있을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