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 개인기량으로 골 넣어달라고 하는거 https://theqoo.net/ktalk/425686577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29 얼마나 답답했으면 그런 말 할까 싶었음감독 전술이 없으니까 기대할게 그런거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