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랑 옌스가 피같은 기회 만들어서 떠먹여 줄라 해도
박스 안에 아무도 없는는데.. 누가 골을 넣어..?
손흥민이 앞뒤양옆 수비 달고있으면 누군가 가서 넣어줘야 하는데
텅~ 비어서 패스 줄 사람이 없음ㅠㅠ
결국 뒤로 빼서 공돌리기 쇼 3분 보여주고
어떻게 운좋게 강인이한테 가면 첫 줄 반복
걍..... 이건 골을 넣는게 불가한 경기였음ㅋㅋㅋㅋ
박스 안에 아무도 없는는데.. 누가 골을 넣어..?
손흥민이 앞뒤양옆 수비 달고있으면 누군가 가서 넣어줘야 하는데
텅~ 비어서 패스 줄 사람이 없음ㅠㅠ
결국 뒤로 빼서 공돌리기 쇼 3분 보여주고
어떻게 운좋게 강인이한테 가면 첫 줄 반복
걍..... 이건 골을 넣는게 불가한 경기였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