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미스는 너무 위험한곳에서 나와서 상대가 결정력만 좋았으면 그냥 골이었고 크로스는 코너킥도 못만들고 바로 골킥으로 우리턴 다 말아먹음 이게 여러번 나옴 진짜 당황스러워 우리나라 딴경기는 이러진 않았어
잡담 패스미스랑 얼토당토없는 크로스가 연속으로 나옴
5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패스미스는 너무 위험한곳에서 나와서 상대가 결정력만 좋았으면 그냥 골이었고 크로스는 코너킥도 못만들고 바로 골킥으로 우리턴 다 말아먹음 이게 여러번 나옴 진짜 당황스러워 우리나라 딴경기는 이러진 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