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다니는 선수도 별로 없고 3분 이렇게 남았는데도 골대 앞에 사람없고 근데 보는 사람들이 어디서 의지를 느껴야하는건지 모르겠음
잡담 아니 선수들 당연히 간절했겠지 근데 보기에 그게 안느껴졌음
6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뛰어다니는 선수도 별로 없고 3분 이렇게 남았는데도 골대 앞에 사람없고 근데 보는 사람들이 어디서 의지를 느껴야하는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