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을 넣겠다는 집념에 진심으로 리스펙이었어
본인이 패스로 다른 선수한테 넘겨줬는데 그 선수가 찬거 튕겨져나간거를 메시가 다시 골대로 찼는데 그거도 막혀서 튕겨져 나옴 근데 그걸 또 어디선가 나타나서는 수비수 4명 골키퍼 1명이 막고 있는데 다리사이로 해서 그걸 넣더라 ㅅㅂ 내가 수비수였으면 아 존나 미친놈이다 싶었을것 같아 튕겨져 나오는데도 절대 포기를 안해
골을 넣겠다는 집념에 진심으로 리스펙이었어
본인이 패스로 다른 선수한테 넘겨줬는데 그 선수가 찬거 튕겨져나간거를 메시가 다시 골대로 찼는데 그거도 막혀서 튕겨져 나옴 근데 그걸 또 어디선가 나타나서는 수비수 4명 골키퍼 1명이 막고 있는데 다리사이로 해서 그걸 넣더라 ㅅㅂ 내가 수비수였으면 아 존나 미친놈이다 싶었을것 같아 튕겨져 나오는데도 절대 포기를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