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남아공에 살라같은 선수 있었으면 1대0이 아니라 4대0도 가능한 경기였지 뭐
무명의 더쿠
|
13:41 |
조회 수 16
남아공 결정력에 문제가 있어서 다행히 1대0으로 끝난거지
다른 나라랑 붙었으면 3대0 4대0도 가능했던...ㅠㅠ
32강 가도 무섭다ㅠㅠ
남아공 결정력에 문제가 있어서 다행히 1대0으로 끝난거지
다른 나라랑 붙었으면 3대0 4대0도 가능했던...ㅠㅠ
32강 가도 무섭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