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하는거 없다고 욕먹어도 보면 들어가는순간 어그로로만 3인분은 해주니까 경기가 돌아가던데 이강인 매번 이악물고 잘뛰고 옌스도 오늘 보니까 잘하고 이재성은 잘 모르지만 여기에 넣으면 조합 좋다니까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