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가서 옌스 이강인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풀 선발로 보고싶다고 https://theqoo.net/ktalk/425680583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54 한경기라도 보고싶은 멤들 다 때려박아서 죽이되든 밥이되든 보여주라고 이대로 끝내기엔 멤버들이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