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알못 순수하게 궁금한거 우리나라는 못할때면 항상 11명이 갑자기 다같이 투지가 사라짐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7
한두명이 그러면 이해가 가는데 그냥 우리나라는 이번경기뿐 아니라 못할땐 다같이 기어다니고 잘하는 경기앤 다같이 투지 불타고 이래서 신기람
이번 월드컵만 말하는거 아님
한두명이 그러면 이해가 가는데 그냥 우리나라는 이번경기뿐 아니라 못할땐 다같이 기어다니고 잘하는 경기앤 다같이 투지 불타고 이래서 신기람
이번 월드컵만 말하는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