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공지에 달린 댓글 다 실력비판하는 댓글 존나많아... 심지어 정중하게 고소공지 괜찮은데 국대에선 나가달라고 부탁하는 댓까지 있는데 이정도면 이게 더 선수멘탈에 도움 안될듯
잡담 아니 지금 에이전시한테 말해서 글내리라 하는게 나을지도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고소공지에 달린 댓글 다 실력비판하는 댓글 존나많아... 심지어 정중하게 고소공지 괜찮은데 국대에선 나가달라고 부탁하는 댓까지 있는데 이정도면 이게 더 선수멘탈에 도움 안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