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축구 울산때랑 비슷하던데 진짜 https://theqoo.net/ktalk/4256776382 무명의 더쿠 | 13:15 | 조회 수 149 원래 오프더볼 부족하고 공격은 바코(외국인선수였음)같은 드리블잘하고 돌파잘하는 선수가 개인기량으로 해결하는 축구였긴했는데국대도 똑같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