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저기가서 비꼬고있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빙고 하루에 하나정도는 성공해야된다던데ㅋㅋ
- 10:08
- 조회 0
- onair
-
- 어제 축구 안봤는데 그냥 진게 아니라 개쌉노답으로 진거야..?
- 10:08
- 조회 7
- 잡담
-
- 그는 "여러 시나리오 중 가장 좋지 않은 시나리오로 가고 있다. 남아공전은 3경기 중 가장 좋지 않았던 게 분명하다. 달라진 환경을 비롯해, 경기력이 나빴던 여러 이유가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 1경기(32강)를 더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잘 준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10:08
- 조회 32
- 잡담
-
- 그냥 다 돌아와 ㅋㅋㅋㅋㅋㅋㅋㅋ
- 10:08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이번에 32강 탈락해도 축협 별로 안 바뀔듯
- 10:07
- 조회 77
- 잡담
-
- 이유를 모르겠다 이거 자기잘못은 없는데
- 10:07
- 조회 43
- 잡담
-
- 홍명보 약간 나르시스같은건가?
- 10:07
- 조회 23
- 잡담
-
- 우리 거의 탈락확정이네
- 10:07
- 조회 321
- 잡담
-
- 박주호 얘기 나와서 유튭 찾아보다 건후 근황보고 놀랐음
- 10:07
- 조회 74
- 잡담
-
- 걍 감독도 문제고 못하기도 했는데 ㅈㄴ 안될팀같지않냐 멕시코전 비겼으면 남아공 져도 올라가는거였는데
- 10:07
- 조회 32
- 잡담
-
- ㅍㅁ 기숙사 사는 덬은 덕질 용품 진열해? 아니면 철저하게 숨겨?
- 10:07
- 조회 14
- 잡담
-
- 중소 여돌 중에 김광규랑 광고찍은 여돌 있음?
- 10:07
- 조회 32
- 잡담
-
- 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이란건 비유가 아니라 리터럴리 유체이탈임
- 10:07
- 조회 26
- 잡담
-
- 개꿀조였는데 우리가 남들의 꿀이엇단게 화남ㅋㅋ
- 10:06
- 조회 19
- 잡담
-
- 나 신규 때 모르는 거 수간호사한테 물어본 적 있음
- 10:06
- 조회 48
- 잡담
-
- 전범국새끼들 도움되는게 없다
- 10:06
- 조회 82
- 잡담
-
- 내가 축알못이지만 월드컵이라서 리뷰영상 ㅈㄴ봣단말임 근데 하는 말이 ㄹㅇ 다 똑같더라
- 10:06
- 조회 59
- 잡담
-
- 다득점이 문제겠던데
- 10:06
- 조회 35
- 잡담
-
- 홍명보 이유를 모르겠다 이거보니까 ㅈㄴ숨막힘
- 10:06
- 조회 36
- 잡담
-
- 홍명보는 전술도 없는데 왜 20억이나 받음??
- 10:06
- 조회 1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