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물어보는거임) 감독이 중원(?) 올라가지 마라 하면 그냥 안올라가는 거? https://theqoo.net/ktalk/425676784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61 경기 중간에 선수 판단으로 위치 이동하는 게 안되는 거임?(몰라서 물어보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