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선넘는거 고소 백번천번 당연히 할만한데 그냥 그런거 싹 모아다가 고소하고 고소공지는 대회 끝나고 나서라던가 하는게 낫지 지금은 오히려 욕하라고 판까는 수준 아니냐 울나라 사람들 저런거 기싸움으로 받아들여서 선수에는 관심 없고 감독만 욕하던 사람들도 아마 한마디씩 깔것 같다 했는데 나한테 막 긁혔냐면서 고소공지에 타이밍이 어딨냐 막 뭐라함;;
아니 고소야 365일 24시간 해도 >고소공지<는 당연히 타이밍 있는거 아냐???ㅠ
아니 선넘는거 고소 백번천번 당연히 할만한데 그냥 그런거 싹 모아다가 고소하고 고소공지는 대회 끝나고 나서라던가 하는게 낫지 지금은 오히려 욕하라고 판까는 수준 아니냐 울나라 사람들 저런거 기싸움으로 받아들여서 선수에는 관심 없고 감독만 욕하던 사람들도 아마 한마디씩 깔것 같다 했는데 나한테 막 긁혔냐면서 고소공지에 타이밍이 어딨냐 막 뭐라함;;
아니 고소야 365일 24시간 해도 >고소공지<는 당연히 타이밍 있는거 아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