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안됨ㅋㅋㅋㅋ 그렇다고 여기가 뭐 쌍욕을했어 뭘 했어 하도 선수탓아님 지랄하니까 감독잘못한거 알겠다고 괄호 존나 치는데도 호통치러 들어오잖아
잡담 까놓고 여기가 축구커뮤도 아니고 축잘알보다 4년충이 더 많은데 선수도 못한듯 이정도 말도 안나오길 바라는게
9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말이안됨ㅋㅋㅋㅋ 그렇다고 여기가 뭐 쌍욕을했어 뭘 했어 하도 선수탓아님 지랄하니까 감독잘못한거 알겠다고 괄호 존나 치는데도 호통치러 들어오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