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타이밍이 별로라는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우의수 따지는애랑 계란 맞아도 싸다는애랑 누가 더 축구에 과몰입인지
- 09:13
- 조회 0
- 잡담
-
- 아 근데 난 왤케 ㅇㅇ말에도 긁히면 케톡 어떻게 하냐 이러는거 싫을까ㅋㅋㅋㅋㅋ
- 09:13
- 조회 3
- 잡담
-
- 요즘 축구는 의지 소리하면 안돼?? 투지 이런거 말하면 안되는거야??
- 09:13
- 조회 8
- 잡담
-
- 일본은 원래 7번 달 애가 안나왔나봄 미토마인가
- 09:13
- 조회 8
- onair
-
- 맞든가 말든가 👉 계란 던지래!!!!!!! 미친거아님??? 이러면 웃기죠
- 09:13
- 조회 20
- 잡담
-
- 원지따거채코제 호주 간거 보는데 캠핑카에서 빈대 나와서 환불하러 갔는데
- 09:12
- 조회 40
- 잡담
-
- ㅇㅋㅌ 혼자 아파트 사는글 볼려면 일톡에 검색해야하나...?
- 09:12
- 조회 54
- 잡담
-
- 계란 맞든가말든가 이것도 별로긴하네
- 09:12
- 조회 68
- 잡담
-
- ㅇㅇ 질수는 있지 ㅇㅇㅇㅇㅇ 근데 그 상대가 남아공이라는게
- 09:12
- 조회 23
- 잡담
-
- 플레이브덬 있어? 물어볼 게 있어
- 09:12
- 조회 35
- 잡담
-
- 얘들아 전지현봐;;;
- 09:11
- 조회 170
- 잡담
-
- 명보랑 같은아파트 사는데 진짜 왜 그렇게했는지 물어보고싶다
- 09:11
- 조회 159
- 잡담
-
- 진짜 다른 조 4위? 아무나 갖다놔도 남아공한테 그렇겐 안진다고 장담함
- 09:11
- 조회 36
- 잡담
-
- 라떼 해축얘기나하면서 추팔하던 케톡이 전생같다
- 09:11
- 조회 25
- 잡담
-
- 진짜 난리난게 유튜브 인스타 트위터 다 난리긴하더라
- 09:11
- 조회 67
- 잡담
-
- 케톡에 계란 던지란 사람 없엇어....ㅋㅋㅋㅋㅋㅋㅋㅋ
- 09:11
- 조회 252
- 잡담
-
- 이영표 티켓 못파나ㅜㅋㅋㅋㅋ
- 09:11
- 조회 173
- 잡담
-
- 난 32강 가서 개못해서 처참하게지든 아주 아슬아슬하게 졌잘싸로 지든 혹은 이기든 올라가는게 맞다고 봄
- 09:11
- 조회 18
- 잡담
-
- 한국경기만 봐서 몰랐는데 다른나라 축구 보니까 의지 없던거 맞더라구
- 09:11
- 조회 45
- 잡담
-
- 러브버그 확 줄은거 같아
- 09:11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