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욕먹는거 심하면 당연히 회사는 고소하는게 맞고 그게 일잘하는건데
솔직히 스포츠선수들 경기 하나로 얼마나 폐급욕이 돌아다니는지
많이 올라오는데 당연히 그런 사람들은 고소로 잡힐거고
이런 온 이목이 집중된 이 타이밍에 고소 공지 올리면
아슬아슬하게 수위조절해서 조롱하는 것들도 엄청 늘어나
연예인들도 뭐 하나 사건 터지면 그렇듯이
연예인들도 악플 그렇게 많이 잡아도 벌금내고 욕하는 또라이들이 많은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그것보다 더 더할거 아님 ㅜㅜㅜㅜㅜㅜ
차라리 귀국하고 조금 열기 사그라든 다음 진행상황 올렸으면 어땠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야 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