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케톡은 선수욕 나오면 그것마저 감독책임이라고 하고있었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6752301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193 그런 상황에 고소공지 올라오니까 ??? 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