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전화어플에서 왜 문자 안보내져? https://theqoo.net/ktalk/425675227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5 전화번호부에서 문자 보내는 버튼? 은 있는데 비활성화 되어있음 ㅡㅡ 개불편한데 이거 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