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라이브 개망하고 플타는데 프로그램 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리면 조롱당함 https://theqoo.net/ktalk/425675163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84 자기 못한건 아나보네? 이런다고 ㅠㅋㅋㅋㅋㅋㅋㅋ 좀 지나서 하면 오히려 아 그때 심했지 이러지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