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고소를 당할만한 워딩도
고소 당할 수준은 아니지만 경기보면서 빡친사람 모인것도
걍 다방면으로 다른 커뮤쪽이 훨 우세할듯ㅋㅋㅋ 여긴 오히려 감독욕하다가 저 공지로 플타는 수준인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