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설영우 잘했다든 못했다든 언급조차 한번한적 없는데 웃기다고욬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674444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7 뭔 악플러만 그렇겠지야 못했다고 악플써도 되는건 아님 근데 경기 말아먹고 바로 고소하겠습니다 하는건 ㅈㄴ짜친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