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주역 선수중 한명이 바로 고소공지 올리는 게 ㅋㅋㅋㅋ 걍 에이전시가 욕 더쳐먹으라거 내던진 수준
잡담 아니 근데 진짜 웃기긴하네.. 역대급 최악의 경기력 ㅈㄴ 참사수준인데
13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주역 선수중 한명이 바로 고소공지 올리는 게 ㅋㅋㅋㅋ 걍 에이전시가 욕 더쳐먹으라거 내던진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