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당연히 고소도 타이밍이지.. 지금 올라오는 욕 다 수집은 하고 좀 지나고 올려서 고소하는게 나음.. https://theqoo.net/ktalk/425673376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7 별 문제 없는 선수인데도 되려 더 욕먹기만 한다니까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