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조가 유독 잘해서 무패인데도 3위인 팀들도 있고 3위지만 골 많이 넣은 3위도 있어서 기대도 안하고 걍 구질구질하게 붙들고있기도 시름
잡담 3위도 다같은 3위가 아니어서 32강 꾸역꾸역 가는것도 넘 구질구질ㅠㅠ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조가 유독 잘해서 무패인데도 3위인 팀들도 있고 3위지만 골 많이 넣은 3위도 있어서 기대도 안하고 걍 구질구질하게 붙들고있기도 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