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탓 젤 큰거 맞지 않냐 뒤로 뺐으니 공을 받아줄 사람이 없는거아님? https://theqoo.net/ktalk/4256712383 무명의 더쿠 | 12:33 | 조회 수 80 물론 움직임 둔한 선수들 탓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전술탓이 너무나 맞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