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규도 판단 너무 느리고 진심 이강인만 뛰고 있고 전반내내 저러고 있어서 지금 다시 생각해도 존나 이상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 양심은 있겠지 했는데 진짜 최악이구나
- 11:31
- 조회 0
- 잡담
-
- 외국인이 남아공전 보고 혹시 이강인 다른 선수들이랑 사이 안 좋아서 안 도와주냐고 물어봄
- 11:31
- 조회 0
- 잡담
-
- 당근알바 구인마감됐다는데 면접 보러가는게 맞나?
- 11:30
- 조회 27
- 잡담
-
- 이 샊 지발로 사퇴할 생각 0.01도 없을듯
- 11:30
- 조회 43
- 잡담
-
- 그니까 내가 장기를 첨부터 끝까지 둬야하는 게 축구인데 홍명보는 배치만 해놓고 자동 돌린 거
- 11:30
- 조회 56
- 잡담
-
- 야구는 감독이 지랄해도 선수가 응 이겨낼게가 가능한 종목이긴함
- 11:30
- 조회 73
- 잡담
-
- 나는 아하 바하가 안맞나보ㅏ....
- 11:30
- 조회 29
- 잡담
-
- 축구보고있으면 망하는 감독 특: 자기고집 전술에 선수들을 우겨넣음
- 11:30
- 조회 15
- 잡담
-
- 아침메뉴 마라탕
- 11:30
- 조회 40
- 잡담
-
- 진짜 선수들때문에 32강 갔으면 좋겠는데 감독때문에 안갔으면 좋겠다
- 11:30
- 조회 3
- 잡담
-
- 어우 다행이다ㅠㅠㅠㅠ
- 11:30
- 조회 24
- onair
-
- 골키퍼는 팀이 잘하면 그래도 좀 마음 편한가
- 11:30
- 조회 60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만보면 자력으로 32강 간줄알겠음
- 11:29
- 조회 14
- 잡담
-
- 야구는 ㅅㅈㅎ 해줘야구가 가능..
- 11:29
- 조회 115
- 잡담
-
- 야구는 경기 자체 보다 선수 개인을 망하게 만들 수 있다 이런 느낌임
- 11:29
- 조회 64
- 잡담
-
- 호주 빙고 실패하면 우리 탈락 확률 한 7-8할이라고 봐야지
- 11:29
- 조회 25
- 잡담
-
- 야구는 감독영향을 덜받으니까 못한다고 회자되는 감독들이 진짜 ㄹㅈㄷ인거임
- 11:29
- 조회 50
- 잡담
-
- 이러는 와중에도 올라갔음 싶은 내 마음 ㅋㅋㅋㅋㅋㅋ
- 11:29
- 조회 17
- 잡담
-
- 애초에 공격적으로 변화줄 생각이 없었어
- 11:29
- 조회 32
- 잡담
-
- 홍명보 져놓고 32강 간다고 생각하는게 ㅈㄴ빡치네
- 11:29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