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에는 프랑스인가 유럽쪽애들이랑 할때 다 날라가고 방어도 안되고 그랬는데 히딩크오고서 체력훈련도 보통 한국에서 하던 체력훈련이 아니였대 그로고 1년뒤에 같은 유럽나라랑 대결했는데 한국이 비등비등하게 올라온거보고 그때 히딩크 ㅈㄴ 대단하다 생각했대 이래서 축선들이 외국감독 ㅈㄴ 바라는건가 싶어
잡담 안정환이 썰푼거 보는데 히딩크 감독 왔을때 체력훈련을 엄청 힘든걸 시키더래
22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