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능력으로 해줘는 잉글이나 프랑스 같이 그런팀에서나 하는거지 https://theqoo.net/ktalk/4256700977 무명의 더쿠 | 12:26 | 조회 수 26 우리선수 무시하는게 아니라 각 포지션별로 세계적인 선수들 있는 국가에서나 하는거지 우리나라에선 할게 아님 전술적으로 움직임 가져가야 하는건데 선수들이 안 움직인다? 그냥 전술 문제가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