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ai를 감독시키는게 나을것 같다 얜 손흥민 이재성 선발은 넣을걸 https://theqoo.net/ktalk/4256695610 무명의 더쿠 | 12:23 | 조회 수 139 시발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