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악플 달고 다니는 애가 지속적인 악플은 고소성립이 안된다고 하길래 https://theqoo.net/ktalk/4256692446 무명의 더쿠 | 12:21 | 조회 수 75 걍 피뎁 따서 메일 넣고옴 쌍욕 없으니까 고소 안된다고 하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