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들 보면 그래서 경기 내내 고래고래 욕하면서 뭐 하라고 지시하는데
홍명보는 그런 의지도 없음 수비들 올라가라고 소리치지도 않고 벤치에 푹 앉아서 기도만 하고 있음ㅋㅋㅋ...
축구는 감독놀음 스포츠라 다 홍명보 탓 맞음 소리 안 질러도 중간중간 물타임 있어서 지시할 시간 많았는데 그동안 뭐했냐고 전술변화가 1도 안보임
홍명보는 그런 의지도 없음 수비들 올라가라고 소리치지도 않고 벤치에 푹 앉아서 기도만 하고 있음ㅋㅋㅋ...
축구는 감독놀음 스포츠라 다 홍명보 탓 맞음 소리 안 질러도 중간중간 물타임 있어서 지시할 시간 많았는데 그동안 뭐했냐고 전술변화가 1도 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