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게 잘해서 안타깝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투하 노래방간거 보고잇는데 중간에 이안이 혈스온거 존귀다 진심ㅋㅋㅋㅋㅋ
- 13:44
- 조회 0
- 잡담
-
- 경기를 봤는데 어떠한 아쉬움 없는 경기는 또 처음이네
- 13:43
- 조회 4
- 잡담
-
- 근데 축구 본 모든 사람들이 다 딱히 이길 생각이 없어보이던데? << 이 말 하긴 함
- 13:43
- 조회 12
- 잡담
-
- 명보코어라는게 왤케웃기냐
- 13:43
- 조회 4
- 잡담
-
- 와 진짜 명보맘 ㅇㅈㄹ했네 보고도 안믿김
- 13:43
- 조회 51
- 잡담
-
- 진짜 이런말하면 그런데 윗대가리들 아직도 02시절에 남아있는거 같아서
- 13:43
- 조회 10
- 잡담
-
- 홍띵보 아시안컵도 해? 월드컵까지만 하고 튀는거 아니었음?
- 13:43
- 조회 3
- 잡담
-
- ㅅㅂ 우리만약 독일 만나면
- 13:43
- 조회 36
- 잡담
-
- 우리 32강 확률 엄청 높은건 사실임?
- 13:43
- 조회 37
- 잡담
-
- 이영표 어캄
- 13:43
- 조회 124
- 잡담
-
- 저래도 걍 축협에서 계속 홍명보 어화둥둥하겠지... 이미 다 겪어본일... 협회가 진짜 바귀었어야하는데 걍 그 난리를 겪고도 회장도 그대로~~~ 홍명보도 그대로~~~₩
- 13:43
- 조회 22
- 잡담
-
- 선수들이 단체로 저런다? 백퍼 나중에 익명의 관계자발 디스패치뜸
- 13:43
- 조회 110
- 잡담
-
- 걍 체코전 선발 라인업으로만 올렸어도 비겼겠다
- 13:43
- 조회 16
- 잡담
-
- 진짜 다됐고 오늘 선발라인업은 다신 쓰지말길
- 13:43
- 조회 5
- 잡담
-
- 존나 이해가 안되는데 중원 열어주는게 명보코어라고?
- 13:43
- 조회 34
- 잡담
-
- 남아공 감독 “홍명보 전술 분석한거 그대로 나오더라”
- 13:42
- 조회 314
- 잡담
-
- 설영우는 지금 동그라미칸인데 네모를 꾸겨넣은 것처럼 쓰고 있는거임
- 13:42
- 조회 42
- 잡담
-
- 선수들이 문제였다? 그러면 현재 뛰는 소속팀에서도 ㅈ박았었야됨
- 13:42
- 조회 76
- 잡담
-
- 32강 가도 홍명보 경질 확정이야??
- 13:42
- 조회 143
- 잡담
-
- 뭐가 됐던 32강은 갔다치고 오늘같은 선발라인업 뽑아오면
- 13:42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