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의지가 없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오버해서 말하는애들이 있음 ㅇㅇ 양극단으로 이것도 전술이냐고 비꼬는애도 있고 반대로 선수 이거아쉽다 하는데도 다 전술때문임 그러는애도 있고
- 11:23
- 조회 0
- 잡담
-
- 근데 이강인이 스스로 내려가는거 아닐걸
- 11:23
- 조회 66
- 잡담
-
- 근데 그건 봄 감독이 수비수 출신이라서 공격을 해야할때
- 11:23
- 조회 32
- 잡담
-
- 1:0이든 5:0이든 똑같이 지고 있는건데 이길생각없어보인다 ㄹㅇ 쪽팔린 말이다 ㅋㅋ
- 11:23
- 조회 14
- 잡담
-
- 근데 내 기억에 기성용이 예전에 월드컵에서
- 11:22
- 조회 31
- 잡담
-
- '94→87→69%' 추락하는 대한민국 축구팀 '32강 확률'
- 11:22
- 조회 70
- 잡담
-
- 김동률팬 칭구가 룰옹 올해 공연할 것 같은 촉이 왓대
- 11:22
- 조회 38
- 잡담
-
- 아 그냥 의욕 존나 없어보여서 보기 싫었음
- 11:22
- 조회 89
- 잡담
-
- 아니 쎄하다...
- 11:22
- 조회 109
- onair
-
- 선수탓이 무용할 정도로 감독 과가 강한 경기라서 그래
- 11:22
- 조회 105
- 잡담
-
- 황인범 백승호가 너무 과부하도 있는거지?
- 11:22
- 조회 23
- 잡담
-
- 어제 모든 축구 유튭 사이트에서 나온말이
- 11:22
- 조회 218
- 잡담
-
- 그러게 남아공전 왜 지고 지랄이야
- 11:21
- 조회 29
- 잡담
-
- 피파랭킹 6월 11일이 마지막 업뎃임
- 11:21
- 조회 28
- 잡담
-
- 그니까 과실이 감독7 선수3 정도라는 얘길 계속 하는 건데
- 11:21
- 조회 44
- 잡담
-
- 미국은 셀럽들 참많이온다
- 11:21
- 조회 31
- onair
-
- 남아공 골키퍼 발밑 좋은데 골키퍼 압박 하나도 안하는거만 봐도 아무 생각없이 나온거임
- 11:21
- 조회 17
- 잡담
-
- 한국 다음 경기 언제야?
- 11:21
- 조회 56
- 잡담
-
- 난 화내지않음 이미 국적을 갈아끼웠기 때문이다
- 11:21
- 조회 22
- 잡담
-
- 걍 감독이 무능력 ㄹㅈㄷ면 개인기량으로 선수들이 커버라도 쳐야 하는데 그것조차 안되는 거라 총체적 난국이란거 아녀?
- 11:21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