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않음?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드컵 잘해서 화제성 터지면 떡밥 묻혀도 다같이 기분이라도 좋지
- 17:27
- 조회 0
- 잡담
-
- 하투하 무브 어쩌고 영상 ㄹㅇ 잘찍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17:27
- 조회 7
- 잡담
-
- 오늘 해설에서 이영표 진짜 이랬어?
- 17:27
- 조회 84
- 잡담
-
- 벤투 거절할때 핑계가 돈 아녔음?
- 17:26
- 조회 50
- 잡담
-
- ㅇㅅㅍ wda 좋은데 지디 랩 부분 땜에 넘김 ㅋㅋㅋㅋㅋㅋ
- 17:26
- 조회 69
- 잡담
-
- 차범근 못하기도 했지만 국내에 연줄이 없어서 그렇기도 했대
- 17:26
- 조회 102
- 잡담
-
- 그리고 케톡만 봐도.. 빡친 채의 리젠이 엄청 좋아서
- 17:26
- 조회 42
- 잡담
-
- 오늘 동네 돌아다니는데 응원다녀온것같은 사람들 많이 보였어ㅠㅠ
- 17:26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월드컵 못하면 타격보는 업계들이 은근 많아
- 17:26
- 조회 97
- 잡담
-
- 32강도 못 갈 확률은 5프로 이하지?
- 17:25
- 조회 64
- 잡담
-
- 대구공항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 17:25
- 조회 56
- 잡담
-
- 근데...오늘은 알못인 내가봐도 너무 화제성있게 진것같음 뭔가
- 17:25
- 조회 110
- 잡담
-
- 홍명보가 20억이나 받은 이유: 축협 "이젠 국내 감독도 해외 감독만큼 대우받을 때가 됐다"
- 17:25
- 조회 164
- 잡담
-
- 박지성 전북에서 행정하는거 관심갖고 지켜봤는데
- 17:25
- 조회 78
- 잡담
-
- 축구 지니까 월드컵 화제성에 편승조차 못한다는 거 ㄹㅇ
- 17:25
- 조회 225
- 잡담
-
- positive쪽은 암튼 홍명보의 존재때문에 칭찬? 이런 한계점ㅇ 있어서 화제성이 덜 터지는데, negative는 홍명보여서.. 한계점이 없음
- 17:25
- 조회 23
- 잡담
-
- 그 와중에 이강인 유벤투스도 관심 떴네ㄷㄷ
- 17:25
- 조회 164
- 잡담
-
- 핫게 응원글에 있는거 싹다 이루어져야 되는거야?
- 17:24
- 조회 177
- 잡담
-
- 아니 나 두명 덕질하는데 장르가 다르거든 근데 이판에서 알게된 최애팬
- 17:24
- 조회 22
- 잡담
-
- 윤두준은 방송중계 어디서 하는거야?
- 17:24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