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후반에 정신차린 라인업 쓴게 제일 황당함ㅋㅋㅋ
- 13:41
- 조회 2
- 잡담
-
- 오늘 바빠서 축구안봤는데 난리네
- 13:41
- 조회 1
- 잡담
-
- 아 이영표가 해설로 한소리했다고 홍명보가 3년 연락끊었다는거보고 걍 사람이 어떤사람인지 알 것 같음 ㅅㅂ
- 13:41
- 조회 0
- 잡담
-
- 메시 저번이 마지막 월드컵인 줄 알았는데 이번에도 있구나
- 13:41
- 조회 2
- 잡담
-
- 근데 보통 단체로 저러면 뭔 문제가 있지 않았나
- 13:41
- 조회 15
- 잡담
-
- 펩이랑 클롭 한국감독으로 증명해라
- 13:41
- 조회 10
- 잡담
-
- 오늘 남아공에 살라같은 선수 있었으면 1대0이 아니라 4대0도 가능한 경기였지 뭐
- 13:41
- 조회 5
- 잡담
-
- 박주호가 축협 자문 같은거 하다가 현타와서 관뒀다던데
- 13:41
- 조회 32
- 잡담
-
- 진짜 궁금한데 자기 바로 옆으로 공이 왔는데도 걷는거까지 감독이 시킨거임?
- 13:41
- 조회 9
- 잡담
-
- 아니 솔직히 그정도 실력이고 체력이 그정도인건데 투지 의지 이러면 걍 할말을 잃음
- 13:41
- 조회 28
- 잡담
-
- 제발 32강 가자 제발
- 13:41
- 조회 19
- 잡담
-
- 현대축구는 전술싸움이라서 감독 중요하다는 말만 오억번 본 듯
- 13:41
- 조회 28
- 잡담
-
- 설영우는 볼때마다 왜 제 포지션에 안넣고 저기 넣었냐 소리만 계속 보는듯
- 13:41
- 조회 54
- 잡담
-
- 오늘 박지성이 역대 최악의 경기라고 했어??
- 13:41
- 조회 89
- 잡담
-
- 그러면 위로 안 올라가고 덜 뛰는게 다 전술임?
- 13:41
- 조회 84
- 잡담
-
- 난 제일 아까운 건 벤투가 남겨준 훈련 세션하고 자료임
- 13:41
- 조회 90
- 잡담
-
- 경기 끝나고 화제성은 역대급인듯 (n)
- 13:40
- 조회 89
- 잡담
-
- 박문성 안좋아하지만 이건 진짜 맞말임
- 13:40
- 조회 109
- 잡담
-
- 이렇게 되고나니까 멕시코전 개아깝네 진짜...
- 13:40
- 조회 41
- 잡담
-
- 우리 조3위로 가면 누구랑 붙음?
- 13:40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