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팀이라고 앝본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활동량 적은것도 전술일 수 있다는데....
- 14:39
- 조회 0
- 잡담
-
- 울산 약간 축구의 도시임?
- 14:39
- 조회 10
- 잡담
-
- 축구봐서 존나 금요일같은데
- 14:38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오늘 선발에서 이재성 빼면서 그냥 척추 끊어놓은거나 마찬가지였음
- 14:38
- 조회 16
- 잡담
-
- 일본이 16강에서 만날 생각한게 아직도 웃김ㅋㅋㅋㅋㅋㅋ
- 14:38
- 조회 42
- 잡담
-
- 나 솔직히 오늘 전까지 월드컵 화제성 은근 약하다(생각보다)생각함
- 14:38
- 조회 14
- 잡담
-
- 손흥민 정병 왤케 많음?
- 14:38
- 조회 81
- 잡담
-
- 중국인들 요새 크보도 덕질하나;; 우리팀 오늘 중국인팬한테 커피차 들어옴
- 14:38
- 조회 102
- 잡담
-
- 근데 나만 이번 선발에서 손 빠질거라 예상했냐? ㅋㅋㅋ
- 14:38
- 조회 50
- 잡담
-
- 왜 하필 오전 11시 경기였을까 차라리 새벽에 했음 많이는 못봤을텐데ㅋㅋㅋㅋ
- 14:38
- 조회 26
- 잡담
-
- 이번 아겜에 축구 있어?
- 14:38
- 조회 63
- 잡담
-
- 막판에 선수들 다 올라가야된다 하는데도 상대팀 박스 안에는 1-2명만 있어
- 14:37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손흥민풀타임으로 뛰게시키면 안됨?
- 14:37
- 조회 199
- 잡담
-
- 손흥민 뭐 두골인가 넣으면 대한민국 골 순위 1등 된대매 그거 못하게 하는거 아니냐
- 14:37
- 조회 38
- 잡담
-
- 아 걍 오늘은 전술없음+선수도 못함 이래서 진거야ㅋㅋㅋㅋㅋㅋ 누구탓이니 싸울일도 아닌데
- 14:37
- 조회 40
- 잡담
-
- 주식 알못인데 삼전이나 하닉 등등 왜 이렇게까지 올라?
- 14:37
- 조회 24
- 잡담
-
- 그 라인업으로 이길거라고 생각하고 하다가 비겨도 ㄱㅊ하다고 생각했을듯
- 14:37
- 조회 9
- 잡담
-
- 실제 있는 노래로 플리 올려주는 유튜버 누구있어?
- 14:37
- 조회 62
- 잡담
-
- 전이나 먹고싶다
- 14:37
- 조회 11
- 잡담
-
- 손흥민 이재성 없는거 ㅈㄴ 크다...진짜로...
- 14:37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