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노답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체략관리도 이기고 32강 확정일때 하는거 아님?
- 14:46
- 조회 0
- 잡담
-
- 걍 단순히 선수 아쉽다는거에 전술타령 안하면됨
- 14:46
- 조회 2
- 잡담
-
- 어느 멍청한 감독이 확정도 아닌 조3위로 32강 진출을 하려고 전술을 쓰는데 ㅋㅋㅋ
- 14:46
- 조회 11
- 잡담
-
- 근데 홍명보가 손흥민 별로 안좋아한다고 하는데 맞음??
- 14:46
- 조회 10
- 잡담
-
- 설영우 고소공지 차라리 경기전에 올리지..
- 14:46
- 조회 7
- 잡담
-
- 생각해봤는데 김경문도 쓸만한 애는 씀
- 14:45
- 조회 37
- 잡담
-
- 원래 이기는건 복잡하게 이기고 지는건 쉽게 지는데
- 14:45
- 조회 18
- 잡담
-
- 관리해준다는것도 웃겨 후반에 빼든가 누가 선발에서부터 빼요
- 14:45
- 조회 8
- 잡담
-
- 세븐틴은 군대로 최소 인원 되는 수가 몇 명이야
- 14:45
- 조회 11
- 잡담
-
- 아니 필드에 있는 감독보다 해설들이 더 빡치는게 말이 되냐고
- 14:45
- 조회 12
- 잡담
-
- 활동량 그거 아니라는데
- 14:45
- 조회 55
- 잡담
-
- 선수들 설렁거리는? 플레이 보고 홍명보도 걍 가만히 있던데.. 그래서 약속된 플레이같다고 생각했슨
- 14:45
- 조회 81
- 잡담
-
- 팀 전체가 꼭 이겨야 한다는 간절함이 없어보였어
- 14:44
- 조회 20
- 잡담
-
- 감독얘기하니 궁금한건데 감독계의 메시같은사람도 있어??
- 14:44
- 조회 118
- 잡담
-
- 아니 확정이 아니면 잘하는 선수 선발로 박아놓는게 정답아님?
- 14:44
- 조회 9
- 잡담
-
- 확실한건 조금이라도 선수들이 열심히하는게 보였으면 여초는 이지랄 안나긴했음ㅜㅋㅋ
- 14:44
- 조회 50
- 잡담
-
- 53분동안 나랑 같은 생각했겠지
- 14:44
- 조회 192
- 잡담
-
- 손흥민이재성없이 경기한다길래 감독 포기했나 생각부터 들던데
- 14:44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이렇게 32강진출당하면 어디랑 만나게 돼?
- 14:44
- 조회 16
- 잡담
-
- 방구석축덕이 제일 무서워 하는게 감독이 홍명보처럼 비길 생각하고 경기 돌입하는거임
- 14:44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