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만봐서는 그냥 저기도 비슷비슷한거 같긴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근데오늘축구진짜 개못하더라
- 12:36
- 조회 4
- 잡담
-
- 축덕인데 이제라도 정신차려서 일본 시스템 차용이라도 해야됨
- 12:36
- 조회 7
- 잡담
-
- 의지 투혼 얘기하는거 존나 2002년 꼰대랑 다를바가 없슨
- 12:36
- 조회 2
- 잡담
-
- 오늘 경기는 개개인이 잘한다는 느낌도 없었는디....
- 12:36
- 조회 12
- 잡담
-
- 전반 날린거 아무리 생각해도 황당하네
- 12:36
- 조회 2
- 잡담
-
- 축구못하면 조용히 묻힌다매...
- 12:36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스포츠는 레전드 선출이래도 감독 잘하는 거랑 별개인듯
- 12:36
- 조회 6
- 잡담
-
- 오늘 가운데는 왜이렇게 뻥 빈거야???
- 12:36
- 조회 14
- 잡담
-
- 불화 때 생각나네 ㅎㅎ 진짜 난리도 아니었는데
- 12:36
- 조회 27
- 잡담
-
- 안정환 이천수 다 이번에 홍명보 감독될때 아무말 안했어?
- 12:35
- 조회 27
- 잡담
-
- 아니 아무리생각해도 손흥민 교체로 쓰면서 전반 다날린거 황당함
- 12:35
- 조회 16
- 잡담
-
- 축구가 생각보다 감독 영향이 ㅈㄴ 큼
- 12:35
- 조회 33
- 잡담
-
- ㅅㅂ 내 돌 버블 봐바 존나웃기다 축구 요약임
- 12:35
- 조회 144
- 잡담
-
- 옌스 03년생이네
- 12:35
- 조회 35
- 잡담
-
- 새삼 축구는 개개인이 잘한다고 해결되는 종목이 아니구나
- 12:35
- 조회 131
- 잡담
-
- 홍명보 울산에서 연속우승하고 어느정도 개인명예도 회복하고 좋았는데 국대 간거 진심 이해가 안됨...
- 12:35
- 조회 62
- 잡담
-
- 선수 쉴드 치는게 아니고 단체로 이상하니깐 감독탓이라는 말이 나오는거지
- 12:35
- 조회 33
- 잡담
-
- 지금 축협 적폐된거 2002년이랑 사실 상관도 없음...
- 12:35
- 조회 98
- 잡담
-
- 축구 관심없는 애들도 애들이 왤케 설렁설렁 하냐고 하긴 하드라
- 12:35
- 조회 132
- 잡담
-
- 근데 진짜 팀스포츠에 단체로 맛탱이 가있는건 훈련이든 뭐든 어디가 빵꾸가 있음-> 이거 맞다 나 기아팬이라 잘안다
- 12:3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