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가 원래 어떤지 모르겠다만 난 월드컵만 봐서 설영우 볼때마다 공 못쫓아가고 공 쫓아가면 오프사이드 걸리고 https://theqoo.net/ktalk/4256572594 무명의 더쿠 | 11:12 | 조회 수 168 내가 본건 다 이런거뿐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