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쫄렷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초에 관리를 왜해? 텀 얼마나 짧다고
- 12:31
- 조회 0
- 잡담
-
- 전술이고 나발이고 열심히 뛰고 악에 받쳐 뛰면 보는 사람은 아는게 축구야
- 12:31
- 조회 0
- 잡담
-
- 축구는 선수수준 낮아도 감독이 잘하면 이길수있음
- 12:31
- 조회 0
- 잡담
-
- 손흥민이 어그로 끌어줌 👉 옌스 공 올림 👉 받을 사람 없음
- 12:31
- 조회 3
- 잡담
-
- 걍 감독이고 선수고 의욕이 없어보임
- 12:31
- 조회 2
- 잡담
-
- 축구끝낫어? 32강도 ㄴㄴ?
- 12:31
- 조회 3
- 잡담
-
- 축협은 지금 화 안날거라는게 제일 짜증남...
- 12:31
- 조회 15
- 잡담
-
- 젭티 중계진 엘에이행티켓 사비로 샀을까..?
- 12:31
- 조회 7
- 잡담
-
- 다른 조 4위 중에 이기는 팀 나오면 32강 못가는거야?
- 12:31
- 조회 8
- 잡담
-
- 아니 다같이잘하는데 누가못해 그럼 걔가문제지
- 12:30
- 조회 25
- 잡담
-
- 축알못인데 감독 전술이 없어서 선수들이 뭘 어떻게 못한거면
- 12:30
- 조회 54
- 잡담
-
- 타종목 보는데 선수 단체로 맛탱이가 가보인다? 이럼 보통 훈련세션을 이상하게 돌린거임...
- 12:30
- 조회 109
- 잡담
-
- 비겨도 되는경기라고 ㄹㅇ 비길생각을 했다면 미친거임 상대방은 이기려고오는데
- 12:30
- 조회 15
- 잡담
-
- 우리나라 지금 선수풀은 좋음?
- 12:30
- 조회 99
- 잡담
-
- 아니 일단 손흥민 이강인 이재성 옌스는 무조건 넣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 12:30
- 조회 18
- 잡담
-
- 옌스 분데스리가 주전인데 3경기 다합쳐서 45분 뛴게 개웃김
- 12:30
- 조회 42
- 잡담
-
- 아 너무 빡치는데 어캄? 솔직히 질줄은 몰랏음
- 12:30
- 조회 3
- 잡담
-
- 씨찬이형은 왜그래? 어디 부상이야?실력이 안좋아진거야?
- 12:30
- 조회 9
- 잡담
-
- 감독이 무능력하면 고생하는건 한국팀만 해당되는게 아님 감독이 존나 못하니까 쌩까고 알아서 훈련하고 전술짜서 뛰겠냐고
- 12:30
- 조회 23
- 잡담
-
- 홍명보는 모니터링을 안해????????
- 12:30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