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감독은 경기 전 인터뷰에서 "상대의 체력적인 면을 봤다. 후반에 나가는 것이 팀이나 본인을 위해서가 좋다는 판단하에 벤치에서 출발했다"고 설명했다 https://theqoo.net/ktalk/425656291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9 ㅋㅋㅋㅋㅋㅋ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