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무도 억쉴드 안치고 안싸우고 잘못한 점만 잘 얘기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 14:31
- 조회 0
- 잡담
-
- 내돌 이번달에 컴백했고 솔직히 월드컵타격도 있는데 그래도 월드컵 1경기는 더했으면 함...
- 14:31
- 조회 0
- 잡담
-
- 근데 지키는게 전술이라치면 그거도 수행 못한거 아님...? 제대로 지키지도 못하고 공 다 뺏기던데 그럼 결국 선수가 존나 못한건 변함없는거 아님?
- 14:31
- 조회 1
- 잡담
-
- 엄지엄지척~ 엄지엄지척~
- 14:31
- 조회 18
- 잡담
-
- 선수 못했다 하면 뭐라하는 애들 있었음???
- 14:30
- 조회 87
- 잡담
-
- 알았으니까 진 경기로 그만 좀 싸워라 케톡러들아..
- 14:30
- 조회 76
- 잡담
-
- 미쿠는 왜 인기가 많은거야?
- 14:30
- 조회 73
- 잡담
-
- 32강 간다고 해도 마냥 기쁘지는 않을거 같아
- 14:30
- 조회 46
- 잡담
-
- 그냥 어느정도는 팬들도있겠지만 걍 훈수두기좋아하는 ㅂㅅ들이 더많아보임....
- 14:30
- 조회 78
- 잡담
-
- 타스포츠덬인데 내눈엔 전반에 분위기 못잡은게 좀 큰거 같아
- 14:29
- 조회 140
- 잡담
-
- 선수들이 ㅈㄴ 소극적이던데
- 14:29
- 조회 66
- 잡담
-
- 난 축덬인데 솔직히 저경기가 내팀경기면 감독욕만 할거 같지 않단말임?
- 14:29
- 조회 77
- 잡담
-
- 선발로 나와서 열심히 안 뛰는거 보면 선발로 뛰기 싫나 생각들어
- 14:29
- 조회 9
- 잡담
-
- 아니 걍 내가 봤을때 이기려는 의지가 안보였다고요 왜 이말을 통제하려고 함
- 14:29
- 조회 13
- 잡담
-
- 축덕들이 더패던데
- 14:29
- 조회 117
- 잡담
-
- 놀티는 예사처럼 머니? 같은거 충전해서 결제할 수 없어??
- 14:29
- 조회 9
- 잡담
-
- 잠깐 나갔다왔는데 아직도 축구 얘기중이네
- 14:29
- 조회 119
- 잡담
-
- 전술 얘기하는 사람들도 축구선수 기량 떨어지니까 전술로 잡아줬어야 한다고 선수들 못했다는것도 기량이 없다는말이라 다 똑같은 말하는거임
- 14:29
- 조회 23
- 잡담
-
- 우리팀이 2대1 3대1로 싸우는데 가마니하는게
- 14:29
- 조회 20
- 잡담
-
- 미국 음악 시장에 3대 언어에 한국어 들어갔대
- 14:29
- 조회 288
- 잡담